-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가수 테이가 6년간 열애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했습니다. 결혼식은 5월 29일 경기도 파주시의 한 골프장에서 비공개로 열렸습니다. 이 골프장은 골프 여제 박인비가 2014년에 결혼한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골프장의 야외 결혼식장은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신랑 신부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내줍니다.
출처 : Bing 검색결과 |
테이(40)는 결혼식 당일 아침까지도 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를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테이는 팬카페에 올린 글에서 “존경하고 소중한 사람을 만났다”며 “두 사람 다 마흔쯤 다다라서야 큰 결심을 하게 됐고 더 늦기 전에 이곳의 가장 소중한 그대들에게 떨리는 마음으로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테이는 예비 신부를 배려해 주례도 없고 성혼도 없는 간단한 형식의 결혼식을 올렸으며, 신혼여행은 당분간 미루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테이는 2004년 1집 ‘더 퍼스트 저니’ (The First Journey)로 데뷔해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같은 베개’ 등의 히트곡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또한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리메이크 음원 ‘모놀로그’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기도 했습니다. 테이는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DJ, 연기자, 작사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가수 테이의 결혼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연기로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핫뉴스]
양주 태권도장 5살 아동 심정지 사건 학원 어디길래?, 피해 아동 뇌사상태 소식에 "살인사건이다" 거센 비난
경기 양주시 소재의 한 태권도장에서 5세 남자아이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경찰은 가해자의 CCTV 증거 인멸 혐의와 아동학대 정황을 포착해 수사에 착수했다고 전해진다."매니저는 노예일 뿐?" 대단한 연예인 레드벨벳 슬기 '하이힐 갑질 논란'에 공개 사과하게 된 진짜 이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