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통령 후보 트럼프 저격당해, 저격수는 현장에서 사살로 추측

미국 대통령 후보인 트럼프는 지난 13일(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 연설 현장에서 총격을 당했으며 현장에서 저격수로 보이는 시신 한구를 발견했다고 언론은 전했다.



트럼프는 오른쪽 뺨에서 피가 흐르는 것으로 확인 되었고 사망소식은 없었다. 오히려 피격 후 경호원들의 보호 속에서 손을 번쩍 들고 본인을 걱정하는 지지자들에게 무사함을 전했다. 

피격 현장인 유세장에서 있던 청중 1명은 사망하고 2명은 크게 다쳤으며 현장에 있던 이들은 총 소리가 마치 폭죽 터지는 소리 같았다고 증언했다.

저격 용의자는 저격 현장으로 보이는 건물 옥상에서시신으로 발견되었다.

댓글

[핫뉴스]

양주 태권도장 5살 아동 심정지 사건 학원 어디길래?, 피해 아동 뇌사상태 소식에 "살인사건이다" 거센 비난

경기 양주시 소재의 한 태권도장에서 5세 남자아이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경찰은 가해자의 CCTV 증거 인멸 혐의와 아동학대 정황을 포착해 수사에 착수했다고 전해진다.

"매니저는 노예일 뿐?" 대단한 연예인 레드벨벳 슬기 '하이힐 갑질 논란'에 공개 사과하게 된 진짜 이유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의 매니저 갑질 논란이 큰 논란을 일고 있다. 공항에서 짐을 가득 들고 쫓아오는 매니저에게 자신이 신던 하이힐을 신기고, 매니저의 운동화를 신은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10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이 전 남친으로부터 수년간 협박과 폭행을 당해 수십억 원을 착취당했다고 고백한 가운데, 과거 한 무속인이 쯔양의 사주를 풀이한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해당 사주에서는 쯔양이 맞는 사주이며 남자복이 없다고 해석됐다.
결혼에 실패해 3년 만에 남편과 이혼한 벤이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픔을 딛고 이번 방송 복귀로 그는 2년 3개월 만에 대중에게 돌아오게 된 셈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유튜버 '꼼죽'의 낙태 과정을 담아낸 브이로그 영상이 공유돼 큰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영상 게시자의 신상 공개를 촉구하는 성명 운동과 고발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