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지난 10화
진양철 회장은 코마 상태로 판정 났다고 그 옆에 탄 진도준은… 살아 있었다. 그런데 진도준이 살 수 있었던 건 지난 10화에서 진도준이 잘 부탁 한다며 자기편우로 만든 전담 운전기사가 진도준 측면을 다른 차량으로 막아서 에어백 역할을 해 준 덕분이다. 이 사고는 역시나 누군가가 꾸민 사고였다. 진양철 회장 경호원들이 사고처리 하며 알아낸 사실 이였고 이는 동승하고 있던 진도준 애게 알려졌다. 그리고 역시나 회장의 아들들 끼리는 후계를 두고 싸우기 시작했다.
사고가 났으나 의도치 않게 둘 다 생존했다.
그렇다. 에쿠스에 탑승하고 있던 진양철 회장과 진도준 모두 생존 한 것이다. 또한 진도준을 사고에서 살게 해준 운전기사 또한 중상이기는 하나 생존하게 된다.
후계 구도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전투의 개막
후계 구도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전투의 개막
이 사고는 진양철 회장이 살아 남음으로 인해서 진도준에게 금융그룹을 맡기는 것이 명확한 사실이 되어 버리고 거기에 따른 지독한 전투가 예상되는 바 더 큰 재미있는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 것 같다.
핫뉴스
'성범죄자 유튜브 금지법?'... 고영욱 복귀 선언이 불러온 사회적 파장
성범죄자의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금지하자는 국민청원이 본회의에 논의된다. 이른바 고영욱 방지법. 이 청원은 국회 차원의 제재 필요성을 제기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다.
dailyissue.net
올리비아 핫세 사망 소식에... 리즈 시절 '반항 청소년' 모습 재조명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의 줄리엣 역할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렸던 올리비아 핫세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향년 73세.
dailyissue.net
"신인배우가 42억?"... 오징어게임2 조유리, 충격적인 출연료 수준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시리즈 '오징어게임2' 출연진들의 출연료가 공개된 가운데, 배우 조유리를 향한 눈총이 따갑다.
dailyissue.net
"비행기 추락 사고 조롱".. 대구 카페 사장 망언 논란, 위치는 어디?
전남 무안국제공항 제주항공 비행기 추락 사고를 두고 아르바이트생에게 망언을 내뱉은 카페 점장이 공분을 사고 있다. 논란의 매장은 공차 신세계대구점.
dailyissue.net
"수백억 자산가" 67세 주병진의 마음을 사로잡은 소개팅 맞선녀는 누구?
지금까지 방송을 통해 세명의 소개팅 여성을 만난 주병진의 근황이 화제다. 앞서 그는 신혜선, 김규리, 최지인과 맞선을 봤던 바.
dailyissue.ne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