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순양 회장과 손주 교통사고

https://drive.google.com/uc?export=view&id=1PbTYmuqn9Tq4Mn7vJbC0yP1G9yDqMEQz

지난 10화

지난 10화 엔딩 장면에서 진양철 회장과 그이 손주 진도준이 1차 사고가 난 후 2차 사고로 담프가 진도준을 부딛치기 직전 장면으로 끝났다. 아주 중요한 순간 이였다. 순양금융그룹 운영을 진양철 회장이 진도준 에게 제안하던 중 사고가 나는 순간 이였고 진도준이 전생에서 왜 진도준에 대한 기억이 없었는지 깨닳은 순간이기도 했다. 

진양철 회장은 코마 상태로 판정 났다고 그 옆에 탄 진도준은… 살아 있었다. 그런데 진도준이 살 수 있었던 건 지난 10화에서 진도준이 잘 부탁 한다며 자기편우로 만든 전담 운전기사가 진도준 측면을 다른 차량으로 막아서 에어백 역할을 해 준 덕분이다. 이 사고는 역시나 누군가가 꾸민 사고였다. 진양철 회장 경호원들이 사고처리 하며 알아낸 사실 이였고 이는 동승하고 있던 진도준 애게 알려졌다. 그리고 역시나 회장의 아들들 끼리는 후계를 두고 싸우기 시작했다. 

사고가 났으나 의도치 않게 둘 다 생존했다. 

그렇다. 에쿠스에 탑승하고 있던 진양철 회장과 진도준 모두 생존 한 것이다. 또한 진도준을 사고에서 살게 해준 운전기사 또한 중상이기는 하나 생존하게 된다. 
후계 구도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전투의 개막
이 사고는 진양철 회장이 살아 남음으로 인해서 진도준에게 금융그룹을 맡기는 것이 명확한 사실이 되어 버리고 거기에 따른 지독한 전투가 예상되는 바 더 큰 재미있는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 것 같다. 

댓글

[핫뉴스]

양주 태권도장 5살 아동 심정지 사건 학원 어디길래?, 피해 아동 뇌사상태 소식에 "살인사건이다" 거센 비난

경기 양주시 소재의 한 태권도장에서 5세 남자아이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경찰은 가해자의 CCTV 증거 인멸 혐의와 아동학대 정황을 포착해 수사에 착수했다고 전해진다.

"매니저는 노예일 뿐?" 대단한 연예인 레드벨벳 슬기 '하이힐 갑질 논란'에 공개 사과하게 된 진짜 이유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의 매니저 갑질 논란이 큰 논란을 일고 있다. 공항에서 짐을 가득 들고 쫓아오는 매니저에게 자신이 신던 하이힐을 신기고, 매니저의 운동화를 신은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10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이 전 남친으로부터 수년간 협박과 폭행을 당해 수십억 원을 착취당했다고 고백한 가운데, 과거 한 무속인이 쯔양의 사주를 풀이한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해당 사주에서는 쯔양이 맞는 사주이며 남자복이 없다고 해석됐다.
결혼에 실패해 3년 만에 남편과 이혼한 벤이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픔을 딛고 이번 방송 복귀로 그는 2년 3개월 만에 대중에게 돌아오게 된 셈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유튜버 '꼼죽'의 낙태 과정을 담아낸 브이로그 영상이 공유돼 큰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영상 게시자의 신상 공개를 촉구하는 성명 운동과 고발이 이어지고 있다.